adobe에서 레퍼런스 샘플로 제공하는 프로젝트를 실행해보는 방법입니다.
아이폰을 윈도 환경에서 실행해봅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자세하게 보입니다.)

1. 어도비 샘플사이트로 가서 맘에 드는 파일을 다운받는다. 
링크주소 : http://www.adobe.com/devnet/flex/samples.html

두번째 쇼핑카트 fxp(플렉스프로젝트 파일)을 다운받았습니다.
http://download.macromedia.com/pub/developer/flex/fast-track-projects/MobileShoppingCart.fxp

2. File_Import Flash Builder Profect...

 

3. 다운받은 fxp파일을 선택한다.




4. 먼저 Android 폰에 실행해봅니다. 프로젝트 오른클릭 RunAs_Run Configurations..


안드로이드는 이렇게 Target 설정만 해주면, 실행됩니다.

5. 이번엔 아이폰 시뮬레이터로 실행해보기. Tagetdms Apple IOS 그림같이 설정.




잘됩니다. 프로젝트 파일이 탭용이라 조금 크게 보일뿐.. ㅡㅡ;;

6. 이번엔 아이폰 디바이스에 실행.
먼저 bin-debug 폴더의 "(프로젝트이름)-app.xml" 파일을 열어 id를 수정합니다.
 


7. Run As _ Run Configurations (4번참조)

8. Configured를 클릭하여 맥에서 받아온 두가지 인증경로를 넣어준다. (차후 포스팅하겠음.)

9. 경로를 제대로 넣어주면 빨간x가 사라진다.

10. 실행하려 하자. id가 다르다고 알림창이 떴습니다.

11. bin-debug 폴더말고 src폴더에도 xxx-app.xml 파일이 있었네요. 역시 인증받은 이름으로 수정해줍니다.

12. 또 에러가 뜨네요.

13. 아이폰에 앱을 설치하기 위해, 맥용 Air SDK 파일 일부를 추가 해야 한다고 합니다.

14. 한글로 번역해 놨으니 확대해서 보고 하세요.

15. 요기로 가면 Mac OS용 FLEX SDK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16. 비교해가며 폴더 통째로 복사해서 넣어줍니다.

17. 완료후 이클립스를 재실행하시고 다시 실행해봅니다.
저는 하다하다 안되서 , standard가 아닌 fest버전으로 실행하니 되네요.
맥 키쳉인의 암호를 넣어줍니다.

 

18. 이러더니 ipa파일이 만들어집니다.

 

19. 아이튠즈와 연결하여 보관한에 ipa파일을 추가하시고, 동기화시키면 실행됩니다.



20. 퇴근하려고 너무 급히 썼습니다. 다음부턴 조금 더 간략한 사진과 자세한 설명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안녕.

[ 참고 : 우야꼬님 블로그  http://wooyaggo.tistory.com/381 ]

'FlashBuilder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FlashBuilder 4.5.1 PlugIn 셋팅하기  (0) 2011.07.04
FlashBuilder 모바일예제  (0) 2011.06.30
FlashBuilder 4.5.1 업데이트 하기  (0) 2011.06.30
AND